이나운
2025.01.01
이나운
2025.01.01
4박6일 시드니 패키지 별빛 투어 여행을 잘 마치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여행 전부터 여러 사항 꼼꼼하게 체크 해주시고 전반적인 일정 및 절차 안내를 친절히 해주셨던 서소연 대리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명근 가이드님과 함께 동행했던 4박 6일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고 저희 가족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시 호주의 다른 지역을 방문하게 되면 이용 의사 200% 하이 호주 후기 남겨봅니다. :-)
호주 시드니 여행 이유
1. 우리나라와 다른 계절과 시차가 적어 시차 적응이 필요 없다. (적은 시차, 남북 방향)
2. 랜드 마크가 가까워 접근성이 좋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3. 공원과 해변, 산과 바다 모든 환경을 즐길 수 있다.
4. 치안이 좋아 불안 요소가 적고 도시가 깨끗하다.
그리고 호주의 고유 음식이 없다.? 이런 선입견이 있는데 저는 오히려 여러 인종이 섞여 사는 나라여서 말레이시아.태국.중국.일본 등 현지인 맛집이 많아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양식은 말할게 없겠죠? 시드니 가면 피쉬앤 칩스도 맛있고요. 수제 맥주도 추천합니다. 거기에 커피와 브런치.
요즘 sns 에 올리는 사진 호주는 어디서 찍어도 그림입니다. 제가 선택했던 별빛 투어 성인과 어린이 모두 다 만족할 수 있었던 여행 일정 이었어요.
제가 선택했던 별빛 투어 성인과 어린이 모두 다 만족할 수 있었던 여행일정 이었어요.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블루마운틴 꼭 1박 하세요 제발요...
(시드니시티, 블루마운틴, 시닉월드, 포트스테판 돌고래크루주, 샌드보딩, 동부비치일정 등등)
저희부부는 저의선택으로 주로 여행계획을 세우는데 이번엔 남편한테도 200% 만족했던 여행이었어요.
아이가 좋아했던 캥거루 먹이주기, 사진과 영상으로만 보았던 너무 멋졌던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리지
날씨와 배경까지 정말 비현실적이었던 시드니 였답니다.
오페라 하우스 내부투어는 정말 추천합니다.
대부분 관광객들은 외부만 보고 가는데 내부는 정말 예술이예요. 내부에서 바라보는 하버 브리지와 요트들..
오페라 하우스 건축 이야기 내부 시설들 입이 딱 벌어집니 다.
블루 마운틴 가는길에 들렀던 링컨스락..여긴 너무 유명하죠? 사람이 항상 많아서 기다렸다 사진을 찍는다고 하던데
저희 이명근 가이드님이 그 시간대를 피해서 인생 사진을 건지게 해주셨답니다.
12월이라 시드니는 성수기인데 저희는 어딜 가도 밀리지 않고 여러 시설 이용했어요..
가이드님의 짬밥? 경력에서 나오시는 일정 안내겠죠? 선견지명..
남편과 저는 여행내내 가이드님과 합이 맞는다며 감탄했답니다.
ㅡ
블루마운틴 숙소는 전 진짜 입이 딱 벌어졌어요(릴리안펠스) 이런 5성급 호텔을 이용하다니.. 여긴 다 현지인밖에 없었어요.
유일하게 한국인을 안 마주쳤던 장소..
여행하는 분들 제발 블루 마운틴 별빛 투어 하시고 꼭 1박 추천드립니다.
시드니 여행 다 좋은데 전 여기가 제일 기억에 남아요.
릴리안펠스 숙소 전 19세기 유럽에 와있는 줄 알았어요..너무 아름답고 고풍스럽습니다. 유럽문화와 빈티지 좋아하시는 분들 200% 만족
하이 호주의 장점 중 하나 숙소 컨디션이 너무 좋아요
여긴 두번째 숙소인 머큐어 시드니..시티뷰로 배정 받았답니다.
아마 가이드님이 방배정 받을때 강력히? 요구하신듯..^^
3일 동안 시티뷰 보면서 잠들었답니다. 침구류 깨끗하고 눕는순간 꿀잠 잡니다..
타 여행사는 이렇게 고퀄리티 숙소 없어요~~다 비교해봄...(머큐어라는 이름이 앞에 붙는데 급이 다름..)
핫플인 시드니 천문대. 이 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하이 호주의 장점인 자유여행 같은 패키지 여행.
가고싶은 명소와 숨겨진 명소까지 편하게 프라이빗한 여행 안내를 받고 내가 원하는 장소를 원하는 시간에 갈수 있는 장점.
자유여행과 패키지가 섞여 있다는 점에서 선택했는데 진짜 저 자신에게 박수를 치고 싶네요.
새로운 장소에 여행갈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 여행이 섞여있는 상품을 이용하면 분명한 장점이 있어요.
자유여행만 하면 피곤합니다.. 본인이 다 일정 짜고 이동 수단 알아보고 현지 사정을 잘 모르면 어려워요.
그래서 아는 사람은 요즘 자유여행과 패키지의 장점이 섞인 여행사를 이용합니다 -> 그게 하이호주
매주 토요일 달링하버에서는 불꽃놀이도 펼쳐진답니다.
숙소에서 많이 멀지 않아 걸어서 다녀왔어요.
이명근 가이드님이 워낙 베테랑 이셔서 가는장소마다 자세한 설명
호주의 역사 문화 자세히 들을수 있었습니다. 목소리가 성우 같으심.
맛집 소개, 명소 소개 등등 너무 좋았어요
포트스테판 샌딩보드 9살 아들도 신나게 탔답니다.
하이호주 샌딩보드 스팟은 다른곳보다 좋은거 같아요. 뒤에 바다도 보이고 높고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여행사 인만큼
샌딩보드 이용하는 여러회사 중 사막 이동하는 차량이나 스팟도 제일 좋았어요.
4박 6일이 눈 깜짝할 사이 지나갔어요..
4일 동안 저희가족은 아침부터 패키지 여행 안내 일정과 오후부터 자유여행 겸 시드니 구석구석 돌아다녔는데요
블로그나 sns 다른 분들이 7일 동안 할 일들은 저희는 4일에 했더라고요.
이게 가능했던 이유는 하이 호주의 효율적인 스케줄과 개인에 맞춘 프라이빗한 여행 안내 덕분이었어요.
제가 요구하는 사항을 다 맞춰주시고 제가 여긴 꼭 가야돼 했던 곳들을 다 갈 수 있었어요.
진짜 4일 동안 이걸 다 했다고? 할정도로 정말 잘 구경했어요..
4일 동안 가족처럼 편안하게 잘 안내해주신 이명근 가이드님 너무 감사드려요.
시드니 다시 재방문 할때도 가이드님 부탁 드립니다.
행복한 추억 쌓을 수 있게 좋은 여행 일정 안내 많은 도움 주신 가이드님, 서소연 대리님 너무 고맙습니다.
202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많은 분들이 다른 여행사와 잘 비교 해보시고 호주 여행은 꼭 하이호주로 이용하세요
후회없습니다!! 호주여행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댓글이 완전히 삭제 되었습니다.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된 글은 즉시 차단되며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새해 역시 건강 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우주 4학년 되면 다시 온다 했으니 그때 다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