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해주신 유영진님 덕분에 최고의 여행이었습니다^^

  • 여행형태

  • 이은미

    2010.05.18

브리스번에 8개월째 거주하며 많은 곳을 둘러보았고 호주에 왔으니 시드니는 필수란 생각에 이것저것 꼼꼼히 비교하고 계획하여 선택한 하이호주.. 정말 강추입니다.
늦잠많은 남편덕분에 아침늦게 단독2박 3일의 일정으로 계획한 시드니 여행은 한국과 해외의 수많은 패키지 여행을 다녀본 저희 가족에게 최고의 기억이 되었습니다. 바로 유영진 가이드님 덕분이지요..
첫날 불편하실텐데도 정장으로 격식있게 맞아주시고(모델같으시답니다^^) 수줍어하시면서도 적극적으로 적재적소에 필요한 말씀과 가이드로 저희 가족의 마음을 편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주셨지요..11살 8살 우리 아이들은 금방 편해져서 삼촌같다며 우리집으로 모시고 가자고 난리고,,저희도 친동생같았답니다,,한걸음이라도 편하게 해주시려 항상 세심하게 배려하시고 좋은 경치에서 한없이 시간을 끌어도 늘 웃는 얼굴로 충분히 즐기도록 기다리시고 유래를 재미있게 설명해주시고 일정에 없는 산행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퇴근시간이나 본인의 편의를 전혀 생각하지 않고 우리 가족을 위해 늦게까지 함께해주신 모습에 정말 깊은 감동을 느꼈답니다.
블루마운틴의 정해진 일정도 좋았지만 산길아래 룩아웃에서의 까마득한 폭포와 원시절벽, 둘째날의 본다이 비치에서의 모래놀이와 미션임파서블 촬영지라는 절벽 바다의 두려울정도의 거대한 파도와 무지개는 평생 잊지 못할것 같습니다. 시티투어에서 모든 명소도 좋았지만 올림픽공원도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지요..
유영진님 덕분에 브리스번에 도착해서 모든 지인들에게 하이호주를 열심히 홍보하고 있답니다(사실 이분이 너무 좋으셔서 브리스번에서 따로 가는 지인들에게 소개해서 여행사 통하지 않고 가이드해주십사 부탁했더니 하이호주를 통해서 해달라고, 자기가 아닌 하이호주를 많이 홍보해달라고 오히려 부탁하시네요ㅠㅠ, 당연한 일을 즐겁게 하셨다고 따로 아무것도 받지 않으시려 하시고,,하이호주 사장님 이분 칭찬 많이 해주세요!! )
저희 일정에 맞춰 여행계획을 여러번 수정해서 완벽한 여행이 되도록 도와주시고 좋은 호텔에서 최고의 가이드님과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도록 해주신 하이호주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유영진 가이드님 아이들이 지금도 계속 찾아요ㅠㅠ 브리스번에 빨리 놀러오셔서 꼬옥 꼭 연락주셔야 됩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