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골드코스트(11.21~26)

  • 여행형태

  • 김윤택 조은아

    2011.02.07

안녕하세요 신혼여행을 다녀온지 2달이넘게 지났지만 신혼인 특성상 이제야 후기를 올리게되었습니다.

우리랑 같이 여행을 한 다른커플들도 다들 잘지내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늦었지만 새해복많이 받으시고요

결혼식을 후다닥 하고 긴비행을 끝나고 기대반 설렘반으로 시드니 공항에 내렸습니다.

거기서 가이드분을 보는순간 정말 4박5일간의 여행이 참즐겁겠구나 느낄수 있었습니다.

다른여행사와의 차별적인 여행일정으로 호주현지여행사의 장점을 저희는 느낄수 있었습니다.

첫날 시드니여행을 하면서 티비에서만 본 오페라 하우스의 장관은 정말 best of best 였습니다.

그리고 유람선과.. 블루마운틴의 전경을 바라보면서 호주여행의 백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오래되어서 기억이나지않지만 1박2일간......저희를 정말 즐겁게 해주신 가이드님 정말감사합니다.
그리고 2째날 저녁 다시 부푼기대를 안고 골드코스트로 가게되었습니다.

졸업시즌이라 치안이 불안정한상태라...살짝 긴장을 하였으나..골드코스트 바닷가의 전경은 한국에서 볼수없는 그무언가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정말 하이호주 여행사......전 지금 결혼을 준비중인 친구들에게 호주와 하이호주여행사를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저희 신혼여행 너무 즐거웠습니다.

사업 번창하기기 바라며 저희도 돈을마니모아 다시기회가 주어진다면 하이호주를 이용해서 다시한번 호주여행을 하고싶습니다.

ps 저희 시계는 밑에 첨부파일로 해주셔요~^^
참 죄송하지만 포토샵하실수있으면 사진조금만 밝게해주셔서 해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