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하이호주 이영화입니다.
많이들 2탄 기다리셨죠? 자자 바로 들어갑니당 ^^
오늘은 해밀턴에서 지낸지 이틀째가 되었습니다.
이날은 제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크루즈 투어가 있었던 날입니다.
제가 묵는 리프뷰 호텔에서 마리나 선착장까지는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도보로 한 10분정도 떨어진 곳이여서 찾아가시는게 무리는 없으실꺼에요 ~!!!
만약 버스를 이용해 가시고 싶으신 분은 그린버스를 이용해 가시면 되십니다.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크루즈의 체크인 시간은 8시 30분으로 장소는 마리나 선착장이십니다.
아래 사진에 있는 장소에 가셔서 바우처를 보여 주시면 보딩 티켓으로 교환해 줍니다.


잠깐 투어 설명전 간단하게 준비물과 알아둘사항을 먼저 말씀드릴께요~
아무래도 해밀턴에는 한국사람이 별로 많지 않기 때문에
이 후기보고 알고 가신다면 정말 유익하겠죠?
일단 소지품같은 경우 수영복, 비치타올,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모자, 카메라 등등 가져가시면 될꺼 같아요!!
하지만 리프월드에는 개별 락커가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분실 위험이 있으니 너무 많은 현금과 귀중품은 호텔에 놔두고 가시는것이 좋아요 ~
리프월드에 가시게 되시면 스노쿨링 장비와 WETSUIT는 무료로 제공 되오니
가셔서 맞는 장비를 챙기셔서 물놀이 하시면 되십니다.
개인적인 수영복은 아침에 호텔에서 챙겨 입고 오시는게 아무래도 편하실꺼에요 ~!!
멀미에 약하신 분은 사전에 멀미약을 개별적으로 사셔서 복용해 주세요
그리고 스쿠버 다이빙 /헬기를 원하실 경우 승선 하셔서 관계자에게 알려주시면 되십니다.
-> Intro Diving $119 / Certified Diving $99 (다이빙 시간은 직원이 알려줌)
-> Helicopter 10분 $135 / 30분 짜리는 다시 돌아오지않고 바로 선착장으로 돌아갑니다.
30분짜리는 크루즈& 플라이 신청하신분과 동일하게 진행되십니다.
각 옵션투어는 직원분들이 몇시에 투어 진행할껀지 알려드리오니
반드시 주의해서 듣고 찾아가셔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옵션 투어 또는 음료 구매시 크레딧 카드/ 현금 / 룸키 로 결제 가능하십니다.
객실 열쇠는 현금이나 신용카드 없이 자유롭게 어디든 후불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단 $5불 이상만 구매 가능하십니다.
자 ~ 설명드린 내용 !! 만족 하셨죠? 아마 읽고 가신분들은 어려움없이 진행 하실수 있을거에요
체크인하시면 보딩티켓으로 교환받는데요 노란색 띠를 손목에 착 감아주세요 ~

저멀리 저희 탑승할 배가 들어오네요 ~!! 물놀이 할생각에 두근두근

일찍와서 체크인을 해서 막 셀카도 찍어가며 시간을 보내니 벌써 탑승시간 뚜둔@@

이렇게 저는 8시 50분에 탑승을 시작하여 9시에 마리나 선착장을 떠나게 됩니다.
그렇게 승선후 2시간을 달려 오니 우리 앞에 리프월드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후딱 저곳으로 이동해서 자리를 맡아놧죠 ~ 2층에 올라가시면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누우실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자리가 많지 않아 빨리 가서 자리잡으셔야 해요 ~~
이렇게 자리잡고 아래층으로 내려가 WETSUIT와 스노쿨링 장비를 챙겨 물놀이를 시작했습니다
물이 너무 맑죠? 물 속에 아름다움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지만 제 핸드폰으로는 찍히지 않더라구요.
아참 저는 방수팩을 챙겨가서 핸드폰을 물속에 들고 갈수는 있엇는데
물속에서 눌려지지가 않아서 포기했습니다.
요즘 참 방수팩등 물놀이 용구들이 잘나왔는데 혹 불량이 있을수 있으니
반드시 물에 들어가기전 방수팩 에 휴지를 넣어서 물에 넣어보셔서 꼭 시험하시고 들고 가세요
물놀이를 하다보니 엄청 허기지더라구요 ~
점심은 12시부터 2시까지 타고 오신 배에서 이루어 지시니 시간 잘 체크하셔서 식사 하시면 되십니다.
이렇게 물놀이를 마치고 3시쯤 출발하더라구요 ~
5시정도에 해밀턴 마리나 선착장에 도착했지만 저희는 그날 에얼리 비치로 이동해야 했기 때문에
출발장소에서 내리지 않고 한시간을 더 달려 에얼리 비치에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이날 투어는 막을 내렸습니다. ~~
이렇게 해밀턴의 투어가 끝나고 이날 저녁부터 에얼리 비치에서 묵게 되었지요 ~!!
그 내용은 3탄에서 말씀드릴께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